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찌어다 아멘 – 요한계시록 22:20~21 –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성경의 마지막은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라는 요한의 기도로 마무리됩니다.
우린 다시 오실 주 예수님을 기다리는 사람들입니다. 그 사실을, 정체성을 기억하고 인식하며 살고 있는가요? 지금 예수님이 오신다해도 부끄러움 없이 잘 살고 있는걸까요?
크리스천에게는 무엇을 하느냐보다 어떻게 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이 세상에서의 크고 작음 높고 낮음은 아무것도 아니니까요. 주님은 외향이 아닌 마음을 보십니다.
삶의 태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가 가져야할 태도의 근원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님이 언제 오셔도 부끄럽지 않게 하나님 보시기에 ‘잘’ 살아야합니다.
이 사실을 기억하며 살기를 원합니다. 기대함과 거룩한 긴장감으로. 주님께 순종하고 주님 나라를 확장해나가며. 기쁨과 감사함으로 이 세상에서의 삶을 잘 살아내길 기도합니다.
이 마음으로 주님이 칭찬하실 만한 삶을 살면서 주님 오실 날이 두려워지는 것이 아니라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날, 기대되는 날이 될 수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소향 – 마라나타
https://m.youtube.com/watch?v=JiIS2jdE0kc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