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누가 말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것 같이 하고 누가 봉사하려면 하나님의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것 같이 하라 이는 범사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니 그에게 영광과 권능이 세세에 무궁토록 있느니라 아멘 – 베드로전서 4:11 –
하나님이 영광받으시도록
그리스도인 답다는 것은 말씀대로 순종하며 그리스도의 향기를 세상에서 내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내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어떤 일을 하느냐보다 ‘어떻게’ 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말할 때 하나님의 말을 하듯이. 봉사하거나 일 할 때에도 하나님께 하듯이. 모든 일을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우리를 통해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기 때문입니다.
교회 안에서 뿐 아니라 사는 모든 순간 어디에서나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예수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받으셔야 할 곳은 교회로 한정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신앙은 교회생활이 아니라 하나님 안에서 세상을 온전히 살아내는 것입니다. 주님은 우리를 모으시고 동시에 보내셨습니다. 그 세상에서도 더욱 하나님이 영광받으시길 원합니다.
생각하고 말하는 것, 삶의 모든 태도가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하길 원합니다. 또 부족한 점을 아뢰고 도우심을 구합니다. 마음을 드릴때 주님은 기뻐하시고 할 수 있게 도우실 것입니다.
주께 하듯 겸손히 정성을 다할 때 주님이 정결하고 준비된 그릇으로 더욱 사용하실 것입니다. 기쁘게 사용하시며 하나님이 또한 우리를 통해 영광받으실 것입니다.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기쁘게 하여 하나님이 영광받으시는 우리 삶이 되길 소망합니다^^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