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이 사마리아 성에 내려가 그리스도를 백성에게 전파하니 무리가 빌립의 말도 듣고 행하는 표적도 보고 일심으로 그의 말하는 것을 좇더라 많은 사람에게 붙었던 더러운 귀신들이 크게 소리를 지르며 나가고 또 많은 중풍병자와 앉은뱅이가 나으니 그 성에 큰 기쁨이 있더라
– 사도행전 8:5~8 –
복음은 회복과 기쁨
빌립이 사마리아 성에서 복음을 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말과 표적을 통해 드러내며 선포하고 전파합니다. 그러자 귀신이 나가고 오랜 기간동안 병자였던 중풍병자와 앉은뱅이들이 낫습니다. 그리하여 온 동네에 기쁨이 넘칩니다.
복음은 회복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자이자 주인으로 인정하고 모심으로 나와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됩니다. 모든 상처와 아픔이 치유되며 온전하게 회복됩니다. 그리하여 기쁨이 충만하게 됩니다.
나에게 이 복음의 기쁨이 충만하길 소망합니다. 빌립처럼 내게 복음의 기쁨이 충만하고 기쁨으로 증거하길 원합니다. 예수님의 복음을 증거하고 전하면서 내가 거하는 모든 곳에 예수 그리스도의 온전한 회복이 가득하기를 원합니다.
복음의 온전한 회복의 능력으로 내게 기쁨과 감사가 넘치게 하시고, 이를 어디에나 전함으로 그곳에도 회복과 기쁨과 감사가 넘치게 만드는 축복의 통로로 사용해주시길 기도합니다^^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