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 가므로 바닷물이 소성함을 얻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 것이며
– 에스겔 47:9 –
생명과 축복의 통로
에스겔 마지막 부분에 성전에서 물이 흘러나오는 환상이 나옵니다. 하나님이 회복하신 성전에서 나오는 이 물은 꾸준히 계속 흘러나오고, 점점 더 깊어지도록 충분히 흐르고, 그 물이 닿는 주변을 살립니다.
이 부분을 묵상할 때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회복된 성전인 우리에게 적용되는 말씀인 것 같았습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존재, 하나님이 너무나 사랑하사 목숨바쳐 회복하고 싶어하신 나의 건강함을 회복해야 한다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은 죽음이 아니라 생명입니다. 먼저 나를 회복시키시고 모든 건강함을 회복시키시는 능력입니다. 하나님과 온전히 관계가 회복된 우리를 생명과 회복을 흘려보내는 성령의 축복의 통로로 사용하실 것입니다.
무너지고 힘들고 아픈 마음에 하나님을 전심으로 인정하고 바라보지 못하는 나의 모습도 주님께 드리고 싶습니다. 예수그리스도만을 온전히 주인으로 모심으로 하나님과의 관계의 회복을 누리고, 허락하신 성령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건강한 성전의 모습을 회복하시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온전한 평안을 누리고 주변을 살리는 성령의 선한 영향력을 흘려보내는 축복의 통로로 쓰임받을 수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지금 이 순간 그 은혜를 허락하시길 기도합니다.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