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218 말씀묵상 : 다시 은혜 주시는 하나님

다윗이 그 처 밧세바를 위로하고 저에게 들어가 동침하였더니 저가 아들을 낳으매 그 이름을 솔로몬이라 하니라 여호와께서 그를 사랑하사
– 사무엘하 12:24 –

다시 은혜 주시는 하나님

다윗을 심판하시며 밧세바와의 첫 아이를 데려가신 하나님은 그들에게 솔로몬을 허락하시고 다윗과 예수그리스도의 계보를 잇게 하십니다.

우리 생각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지만 그것이 하나님의 방법인것 같습니다. 오직 은혜만을 바랄 수 밖에 없는 상태로 우리를 사용하시는 것. 그래서 오직 주님이 하셨다고 고백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것…^^;;

인간의 이해와 생각을 뛰어넘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이시니 인간의 부족함에도 하나님의 뜻은 이루어 집니다. 그 과정에 선한 일에 쓰임받느냐 그럼에도 불구하고 쓰임받느냐,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느냐 아프게 하느냐의 차이가 아닐까요?

인간은 부족하기에 죄를 지을 수 밖에 없지만 다시 기회 주시고 용서하시는 은혜 덕분에 다시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그러나 용서하심을 이용하는 뻔뻔스러움 말고 부끄럽지만 낮은 마음으로 간절히 은혜를 구하며 주님을 찾는 겸손함으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내가 하나님을 재단하지 않고, 오직 그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하며 그 과정에서 칭찬받는 길을 선택하는 우리가 되길 바랍니다..

광고

davidjkpark에 관하여

선한영향력, 한없는 성장, 은혜와 축복의 통로, 매일 어제보다 더 주님을 알고 사랑하길 원하는..^^ davidjkpark@gmail.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HFK

나를 성장시켜주는 인생 커뮤니티

ZERONOVA

Data, Open, Share, Platform, Cloud, Education

실리콘밸리 Start-Up 비밀일기

by Jiwon Moon & Changseong Ho

San's diary

When I am weak, then I am strong

ideas.ted.com

Explore ideas worth spreading

Live & Venture

삶과 벤처에 관한 이야기 by 윤필구

Human-Computer Symbiosis

Cloud, Open source, and Startup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