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214 말씀묵상 : 하나님을 존중하는가

그러한데 어찌하여 네가 여호와의 말씀을 업신여기고 나 보기에 악을 행하였느뇨 네가 칼로 헷 사람 우리아를 죽이되 암몬 자손의 칼로 죽이고 그 처를 빼앗아 네 처를 삼았도다
– 사무엘하 12:9 –

하나님을 존중하는가

다윗의 결정적인 범죄.. 밧세바를 범하고, 임신사실을 은폐하고, 취하기 위해 밧세바의 남편이자 다윗의 충신 우리야를 사지로 몰아 죽게 만든 사건이 터졌습니다.

그 사건 후에 하나님은 나단을 통해 왜 하나님의 말씀을 ‘업신여기냐고’ 질책하십니다.

‘업신여겼다’는 그 말씀에서 왜 내 말을, 나를 가볍게 우습게 여기는 그런 짓을 했냐는 안타까움이 느껴지는듯 했습니다. 다윗을 사랑하셨기에 더 맘 아파하셨을 것 같았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을, 복음을 가볍게 여기지는 않는지..
예수그리스도의 목숨을 내어주기까지 하신 그 사랑을 가볍게 여기진 않는지..
나의 말과 행동은 예수그리스도를 빛내는 빛이 되고 있는지..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사랑할수록 더 순종하고 아끼고 존중할 줄 아는 성숙함이 필요합니다. 인격적이신 하나님..하나님을 사랑한다면 그런 성숙함을 드릴 필요도 있지 않을까..

사랑이라는 핑계로 요구하기만 하는 어린아이 신앙을 벗어나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에 관심을 가지도록 성숙시켜 주시길, 그것을 소망하길 원합니다..

광고

davidjkpark에 관하여

선한영향력, 한없는 성장, 은혜와 축복의 통로, 매일 어제보다 더 주님을 알고 사랑하길 원하는..^^ davidjkpark@gmail.com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HFK

나를 성장시켜주는 인생 커뮤니티

ZERONOVA

Data, Open, Share, Platform, Cloud, Education

실리콘밸리 Start-Up 비밀일기

by Jiwon Moon & Changseong Ho

San's diary

When I am weak, then I am strong

ideas.ted.com

Explore ideas worth spreading

Live & Venture

삶과 벤처에 관한 이야기 by 윤필구

Human-Computer Symbiosis

Cloud, Open source, and Startup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